웨인즈빌 한인 침례교회(Korean Baptist Church of Waynesville)는 Missouri 주 군 부대 Fort Leonard Wood 인근 웨인즈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77년 웨인즈빌의 미국 교회 First Baptist Church의 Korean Mission으로 시작하여, 지난 40여년간 지역의 많은 군인 가족을 비롯한 한인들을 주님께 인도하여 말씀으로 양육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선교 사역에 특별히 매진해 왔으며 현재 8개국에서 하나님 나라 확장을위해 헌신하는 선교사님 10분을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며 동역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앞으로도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되어 성숙한 자’(엡 4:13)가 되기를 힘쓰며, ‘세상의 소금과 빛’(마 5:13-14)의 사명을 감당하며, ‘온 족속으로 제자삼는 제자’(마 28:18-20)의 비전을 이루어 가기를 소망합니다.
웨인즈빌 한인 침례교회는 정통 복음주의 교단인 미남침례교(Southern Baptist Convention)에 속해 있으며, 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총회와 미주리 한인 침례교 지방회와 협력하고 있습니다.